Soul Food

[압구정 도산공원 맛집]튀김이 맛있는 텐동 맛집 '형훈텐동'

pure-silver's Prologue 2019. 7. 14. 22:50

2019년 1월 7일 오픈한 CNP의 일식집

형훈텐동 HYUNGHOON TENDON (프리미엄 텐동)

형훈텐동은 국내 일류 일식 장인에게 전수받아 탄생한 프리미엄 텐동 전문점입니다.
형훈텐동이 맛있는 이유 :
참기름과 콩기름을 블렌딩한 기름으로 튀겨 고소하고 깔끔합니다.
여러 밀가루를 블렌딩하여 적절한 바삭함과 풍성한 튀김옷이 특징입니다.
형훈텐동의 밥은 하이엔드 스시집 샤리를 사용해 목넘김이 부드럽습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75

매일 12:00 - 21:00 (Last Order 20:00/16:00-18:00 Break Time/Break Time Last Order 15:30) 

02-513-3400 / 발렛파킹 가능

 


 

예술의 전당에서 데이비드 호크니 전시를 보고 맛집을 찾다가 비주얼이 대박인 텐동을 발견하고는 바로 와본 형훈텐동

내부 전경

 

사진에 찍힌 곳 + 창가쪽 바 테이블(저희가 앉은 곳)이 전부입니다. 매장은 넓지는 않아요.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이 두 팀 정도 있었습니다.

 

주문방법 : 기계로 주문을 하고 자리에서 기다립니다.

 

주요 메뉴

-형훈 스페셜 텐동 : 16,800원

-형훈텐동 : 9,800원

-에비동 : 12,000원

-오키나와 생맥주 : 8,500원

-아사히 생맥주 : 4,000원

 

저희는 그냥 스페셜텐동의 비주얼을 보고 온 거라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형훈스페셜텐동 2개 + 아사히 생맥주 2잔을 시켰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튀김은 추가해서 더 먹을 수 있었습니다.

  10분 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사진으로 본 것이랑 똑같이 화려했습니다. 기쁜 마음을 자제하느라 힘들었습니다.... 

 

새우 2, 연근, 오징어, 수란, 아스파라거스, 꽈리고추, 김, 오징어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 한 입 한 입이 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

 

스페셜텐동과 아사히는 정말 꿀 조합이었습니다.  사진과 실제 음식 싱크로율 100% 

 

 

맛있게 먹는 법

1. 앞 접시에 튀김을 전부 옮긴다.

2. 남은 밥과 수란을 잘 비빈다.

3. 튀김과 함께 비벼진 밥을 잘 먹는다.

4. 기호에따라 타래간장과 칠리파루더를 곁들여 먹는다. (넣어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왜 16,800원으로 판매하는지 알게 되는 맛이었고 재료나 맛이나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튀김과 맥주가 땡기는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ABOUT CNP (CULTURE AND PEOPLE) = 문화가 있는 비즈니스를 만드는 집단

 

WHO WE ARE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도 이미 누군가 한 번쯤 해본 생각들이에요. 중요한 건,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좋은 태도와, 좋은 방향성과 좋은 열망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 곳이 CNP입니다.

 

WHAT WE DO

30년 지기 친구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입니다. 우리 같은 복장을 하고, 우리 같은 마인드를 가진 친구들이 큰 기업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세상에 꼭 던지고 싶습니다. 우리 같은 친구들이 성공한다면 세상에 ‘또 다른 성공 공식’을 하나 만들어내는, 사회의 다양성을 증명해내는 역사적인 성과이기 때문입니다.

 

HOW TO

뼛속까지 스타트업입니다. 규모는 이미 중소기업이지만, 우리는 늘 스스로 스타트업이라 생각해요. 세상에 뭔가를 만들어 내보이는 사람은 삶 자체, 문제에 접근하는 태도가 스타트업 정신이 아니면 성공할 수도 없으며, 의미 있지도 않습니다. 앞으로 규모가 얼마나 커지던 자꾸만 기존의 틀을 깨는 우리의 연쇄 창업 정신은 회사에 영혼처럼 녹아있을 것입니다.

출처 : CNP 홈페이지 (http://www.cnpcompan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