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는 펭수다"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다이어리 속 들여다보기! Unboxing

2019. 12. 19. 20:3399.9% pure silver

저 펭수에 빠져 살아요.

인터넷상에는 펭클럽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막상 이야기를 꺼내보면... 주변에서는 찾기 힘드네요.

이 마음을 공유하실 분이 주변에 있었으면 좋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러다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다이어리를 구매해버렸죠,

 

 

 

분명, 20일날 펭수다리어리가 발송될 예정이라고 되어있어서 일주일 전 구매 후 잊고 살았는데 문자가 왔어요.

배송 출발이라니 믿기지 않았습니다.

 

집에 오니 작은 박스가 현관 앞에 놓여있었습니다.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다이어리 Unboxing!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모레도 펭수...

 

펭-하!

 

다이어리를 열면 펭수의 간단한 자기소개가 나옵니다.

펭수의 글만 읽어도 음성 지원되는 건 저만 그런 게 아니죠?...

생생하네요.

 

펭-하!

저는 '펭수'라고 합니다

나이는 10살이고요, EBS 연습생으로 활동하고 있뜹니다.

큰 덩치 때문에 남극에서는 쪼금 외로웠지만

우주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한국까지 왔어여.

근데 벌써 펭수 책까지 나왔네여? 소리질뤄! 예~~~!!!

저는 여러분이 저 펭수를 보면서 행복해할 때

정말 정말 진정으로 엄청 행복해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보면서

펭수랑 매일매일 함께 웃어봐여!

웃어라! 행복해질 것이니! 펭펭!

 

여러분의 펭생 친구 펭수 올림

 

한 장을 더 넘겨보면, 펭수의 예언 한마디가 있네요.

 

귀엽기만 한 줄 알았겠지만

강하기까지 한 나란 펭귄

한 명도 빠짐없이 날 좋아하게 될 것이야

 

그리고 또 한장을 넘겨보면 펭수프로필(펭수를 소개합니다)과 펭수의 발자취가 있네요.

몸무게가 왔다 갔다 한다고 써놓은 것도 왜 이렇게 귀여운 걸까요.

 

Yo, 자이언트 펭 TV, Let's 구독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펭수의 눈코입과 털을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근접샷들도 들어있네요.

펭수 털을 만져보는 게 요즘의 소원입니다.

혀가 있다니... 너무 귀엽네요.

다이어리보다는 펭수 에세이 위주인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구석구석 들여다볼 것이 너~무 많네요.

EBS에서 신경을 많이 써주신 게 팍팍 느껴져요.

감사합니다...

 

 

 

이제 다이어리 페이지 구성을 좀 보여드릴게요.

Yearly 페이지

 

Monthly 페이지

 

깨알 펭수

 

Weekly 페이지

 

크게 구성은 세파트로되어있고 빈 페이지들도 중간중간 있습니다! 

비어있지만 펭수가 있어요.

 

이거 이거

못쓸것 같아요, 다이어리... 너무 예쁩니다.

 

 

 

정말 한 페이지 한 페이지에 펭수의 매력들이 담겨있어서 들여다보고 있으면 정말 즐겁습니다!

자이언트 펭 TV 유투브의 각 에피소드를  요약된 한 페이지로 보고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펭수를 좋아하신다면 이것은 소장각입니다 :)

 

 

다 보여드리고 싶지만 스포 하는 기분이라 이만 접겠습니다.

펭..빠!

 

 


펭수 추천영상입니다 :)

 

펭수 요들송 듣기

https://youtu.be/IDBzGWKYCYQ

출처 : YouTube Huuh님의 펭수 요들송 풀버전

 

펭수 엣헴송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MOURVAQp9vw

출처 : YouTube 펭수맛집님의 [3분펭수] 오프닝송+엣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