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달력 속지 들여다보기! Unboxing

2020. 1. 7. 19:2399.9% pure silver

펭수 달력 속지 같이 들여다봐요!

Unboxing - !

 

 

저는 실사 달력으로 구매했습니다.

펭수 달력 B형(실사 형)

 

달력을 열면 스티커와, 남극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이 가장 먼저 눈에 보이네요!

남극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이 들어있습니다.

케이스만 봐도 깨알 디테일... 정성이 느껴집니다.

펭수의 여권사진!

노란색, 흰색, 회식 배경으로 3장의 여권사진이 들어있습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스티커가 두장이 있네요!

실사+일러스트가 같이 있는 귀여운 스티커입니다.

아까워서 쓸 수 있을까요... 못써요...

 

저는 일러스트도 귀엽지만 요 실사 스티커가 더 좋네요.

 

" 역시 노력은 저기(?) 하지 않는다. " 

눈치 보지 말고 원하는 대로 사세요.

 

 

 

그다음은 포스터가 있습니다!

요것도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빨간 배경과도 잘 어울리는 펭수

못하는 게 뭔지, 안 어울리는 게 뭔지... 한계를 알 수 없는 펭수

펭수는 역시 펭수입니다.

 

달력의 구성품은 펭 수포 스터(1장), 스티커(2장), 여권사진(3장)이네요.

 

사진과 달력이 분리되어있어서 한 달 내내 같은 사진을 보지 않아도 되는 것이 아주 좋았습니다.

사진을 매일매일 바꿀 수 있어요!!!!!!

펭클럽 팬심을 읽은 요 달력,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아까워서 못쓰고 있는 펭수 달력 후기였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