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Day]펭수의 열기 아직 뜨겁습니다. GS25 펭수굿즈 노트랑 등신대 늦은 개봉기(뒷북언박싱)!

2020. 2. 12. 23:2999.9% pure silver

펭수의 열기, 너무 뜨거워서 다가갈 수가 없네요.

GS25 편의점에 간간히 들려봤지만 찾을 수 없었고 포기했었어요, 근데 어느 날 집 앞 GS25 편의점에 들렸는데 이게 있는 거예요!

너무 기쁜 마음으로 마지막 남은 이 펭수 굿즈를 가지고 왔습니다.

펭수 일러스트보다 실사를 좋아하는 펭클럽으로써 패키지 굉장히 마음에 들고요

1. 핑크 굿즈 (펭수 노트)

아-주 마음에 듭니다.

어서 빨리 펭수 노트를 영접하고자 조심조심 열어봤습니다.

과자가 한가득 들어있지만 중요한 건 뭐다

펭수 노트를 찾았습니다!

실물사진으로 만들다니 아-주 잘했네요, EBS

다른 굿즈들과 함께!

GS25 X 펭수노트의 사이즈는 w142 x h210 x d7 (mm)이고 흰색 무지 페이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정신 차리고 안을 들여다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달고나가 들어있네요

이거 아주 맛있는 거 아시나요?... 정말 길에서 사 먹던 그 맛이에요!

펭수핑크박스 구성 : 홈런볼 초코 2개, 버터링 1개, 달고나 2개, 자유시간 2개, 초코픽 2개

화이트데이도 기대해달라네요.

그땐 물량 많이 풀어주시길 기도합니다.

팬으로서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한 게... 처음이라 

경쟁으로 굿즈 구하는 거 너무 어려워요.

펭수 핑크박스 칼로리를 한번 봤더니 220칼로리네요, 앗 초코픽만이군요.... 

그거 아세요, 사장님이 이거 뜯어졌다고 괜찮겠냐고 물어보셨는데, 마지막 남은 하나라 그냥 가져왔습니다!

뒷면이니 괜찮아요!

다행입니다. 

 

2. 옐로우 굿즈 (펭수 등신대)

펭-하

 

이 박스에는 펭수 미니 등신대가 들어있습니다.

초코픽 4개도 같이 들어있고 880칼로리라네요!

"처음엔 다들 힘들고 실수도 많아요. 하지만 실수와 힘듦이 결국엔 꽃을 피울 날이 올 겁니다." 

From.펭수

 

초코픽 4개와 

미니 등신대! 귀엽습니다... 조심조심

완성!

딱 펭하포즈가 나왔습니다. 아주 귀엽고 만족스러워요.

펭수 에펠탑 앞에서 한컷, 

풍경을 배경으로 만드는 펭수의 존재감-1

펭수의 강한 존재감-2 

펭수는 여전히 귀엽습니다.

펭수가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